COMMUNITY

Beauty by Nature provides hair,
body care product created of natural ingredients.

Press Release

㈜기린화장품,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 10. 20 조회수 588

사진 제공 = (주)기린화장품

 

㈜기린화장품(대표 이병준)이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기린화장품은 1999년 4월, 국내 헤어케어 시장에 포문을 열어 미국, 유럽, 아시아, 중동 등 4대륙 11개국에 진출한 기업이다.

 

20년 노하우와 최고수준의 기술력에 힘입어 ㈜기린화장품은 한국소비자협의회(의장 조은영)와 (사)전자정보인협회(회장 나경수)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 평가한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브랜드 Distinction(타 상표와 구별되는 컨텐츠 독특성, 우월성, 편리성)부문에서 150점 만점에 146점, 브랜드 IP(Intellectual Property, 특허, 상표/서비스표 디자인 등록 등 국내외 법적 보호)부문에서 100점 만점에 98점,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에서 200점 만점에 190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획득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현재 ㈜기린화장품의 주력 헤어케어 브랜드인 ‘나인밀라(NINEMILA)’는 9가지의 기적이란 뜻으로 ‘9가지 카테고리의 제품들로 기적을 만든다’는 뜻을 담고 있다.

 

㈜기린화장품 홍보팀 관계자에 따르면 “나인밀라 비어샴푸 탈모샴푸는 맥주효모 추출물 함유로 모발 및 모근에 작용해 탄력 있고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며 “이 제품은 고려대로부터 탈모증상완화 임상실험을 통해 검증됐으며 식약처의 허가 및 99% EWG 그린등급을 획득했다”고 전했다.

 

또 다른 제품인 ‘나인밀라 애플민트 쿨링샴푸’도 애플민트잎 추출물 함유로 두피에 쿨링효과를 주며 딥 클렌징 효과로 지성두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나인밀라 시드오일 헤어 에센스의 경우 씨앗성분 헤어오일이 모발 장벽을 강화시켜 주며 코팅막을 형성해 갈라짐을 방지하고 뜨거운 열로부터 보호해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기린화장품은 지난 2005년 11월 염모제 미국 수출 누계 1000만개 돌파와 동시에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이후 홍콩, 중국 등 아시아시장에 수출을 개시하고 2008년부터는 본격적으로 유럽, 중동, 베트남 등 세계 각 지역으로 수출 범위를 넓혀 나갔다. 2011년 준공된 오송공장은 ㈜기린화장품의 허브로 지난해 런칭한 ‘나인밀라’ 브랜드의 위상을 높여주는 곳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대한금융신문(http://www.kbanker.co.kr)​